NCAAF 예측: 보이시 주립대 CFP 랭킹 빅 우승자
NCAAF 예측: 보이시 주립대 CFP 랭킹 빅 우승자
Blog Article
대학 풋볼 플레이오프 12개 팀을 놓고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. 현재 상황은 빅 텐과 SEC에서 8개 팀이 참가하고 있습니다. ACC와 빅 12는 각각 컨퍼런스 챔피언으로만 제한될 수 있습니다.
NCAA 축구 베팅 라인에 따르면 상위 10위 안에 드는 8개 팀이 13주차에 두 자릿수 우승 후보로 이름을 올렸습니다. 1위 오레곤은 이번 주말에 경기를 치르지 않으며 인디애나는 오하이오 주립대와의 약체입니다.
지난 세 번의 국내 타이틀 중 두 번의 우승을 차지한 조지아는 일주일 전 외부를 둘러본 후 다시 필드에 뛰어들었습니다. 하지만 불독스는 필드에서 가장 큰 규모의 마지막 팀입니다.
대학 풋볼 퓨처스에는 시즌이 시작되었을 때 오리건 주보다 내셔널 타이틀 배당률이 짧은 두 팀이 있었습니다. 하지만 덕스는 CFP 분야 전체 시드 1위가 될 것입니다. 현재 오하이오 주립대(+300)가 내셔널 타이틀을 차지할 가장 유력한 베팅 후보입니다.
1라운드 경기는 BYU-오하이오 주립대, 앨라배마-노트르담, 조지아-펜 주립대, 올레 미스-인디아나가 열리며, 오리건, 텍사스, 마이애미, 보이시 주립대가 1라운드 보궐선거를 치릅니다.
최근 공개된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 순위에서 주목해야 할 세 가지 항목을 살펴보겠습니다.
토토사이트